회원가입 로그인


Review

제목

너무 좋아요우..

작성자 bl****(ip:)

작성일 18.05.15

조회 238

내용

(1) 피부 타입 :

민감성, 건성

(2) 사용 방법 (나만의 팁이 있다면 알려주셔도 좋아요) :

세안 후 타월로 얼굴을 닦지 않고 그대로 토너를 뿌려 2토너정도 해준 후 에센스를 1겹 톡톡톡,

1겹 톡톡톡 총 두 번 쌓아올린 후 선크림을 바르고 메이크업을 시작합니다.

저같은 경우에는 건성임에도 3번 이상 쌓아올리면 기름지더라구요. 무겁다는 느낌은 절대 아니지만

저에게는 조금 번들거려서 2번으로 줄였더니 하루종일 속당김 없이 촉촉한 메이크업이 유지되었습니다 !

(3) 사용 후기 (제형, 수분감 등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) :

우선 저는 디렉터 파이님의 영상에서 제품을 접한 후 어머니께 드리려고 구입했어요.

그러다 궁금해서 몇 번 써본 후에는 계속 몰래 (?) 사용중입니다 .. 히히

사용 후기를 약속드렸지만 그래도 좀 사용해보고 나서 솔직한 후기를 남기고 싶어서 이제 글을 남기네요 !

일단 저녁에는 현재 유지하고 있는 루틴이 있어 아침에 만능기초로 사용중인데

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매우 만족스러워용 ,.! 화장 전에는 기초를 탄탄히 해도

6시간 넘어가면 주름에 끼고 건조해서 수정화장도 만족스럽지 않았는데

루틴을 줄이고 줄여서 이 제품 딱 하나만 쓰는데도 하루종일 촉촉해서 좋았습니다.

제가 건조해지지 않으려고 이것 저것 쌓아올리고, 그 양도 늘 욕심부려서

메이크업이 늘 만족스럽지 못했거든용 .. ㅜ ㅡ ㅜ

아무튼 만족스럽고요, 사용감도 좋았어요 ! 성분이 이렇게 좋은데 어떻게 이렇게 만드셨지 ? 했답니다.

흡수가 잘 되고 속건조를 잡아줘요.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서 그런가 (?) 어쨌든, 이 부분도 너무 만족스러웠다는 사실..!

특히나 저는 향료를 매우 싫어하는 사람인데요, 요 에센스에서는 독하고 인공적인 파워 장미향 따위의 것이 나지 않아 너무 좋았어요.

킁킁 맡아보면 풀냄새가 난답니다 ! 사용자의 피부를 상하지 않게 하겠다는 무언의 다짐처럼 느껴졌답니다 !

후기가 아니라 tmi 수준이네요 . . .. 올인원 크림 샘플과 요청한 마스크팩도 사용해봤는데 두 제품 다 다음날 아침까지 촉촉했고,

두 제품 사용한 다음 날에는 물세안만 하고 메이크업 하니까 화장이 더 챱챱 잘먹었던 기억이 납니당 .

저는 텅장이 뚱장 되면 제 것으로 따로 구입하려고 총알을 장전중이랍니다 ㅎ__ㅎ 여러분 사셔야 해요 ! 광고글 아니에요 !

첨부파일


맨위로